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유코텍 UCOTECH RE-1 인이어 이어폰

by 털보네마트 2020. 10. 11.
반응형

공동구매로 구매했던


RE-1이 추석과 QC문제 개선으로 어제야 도착했네요




박스는 굉장히 작습니다


손크기 정도?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어



내부 박스까지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워런티 카드도 들어있구요




유닛에 기스가 있는 문제로


개선을 했다는데


확실히 제가 받은 제품은


거의 깨끗했습니다


그냥 실기스 있나 없나 불빛 비춰야 보일듯 말듯한?


어차피 사용하다보면 기스는 생길듯 하네요


빤딱빤딱해서



유닛이 담겨있는 케이스를 빼면


이어폰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유닛의 유광이 케이스 재질을 잘 비춰주네요


케이스 내부엔


케이블과 실리콘팁


MMCX 단자 분리기가 있습니다




워런티카드를 제외한


모든 구성입니다




실리콘팁까지 낀 모습입니다


굉장히 유닛이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사진이 흔들렸었네요


아래쪽엔 덕트가 있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이구요



케이블의 Y쪽은 괜찮은데 ㄱ단자쪽이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소리는


헤메님 블로그에도 있고


김도헌 교수님 유튜브에도 리뷰가 있지만


플랫하지만 저음과 고음이 조금 올라간 느낌이네요


M70X와 비교해보면


저음 고음이 M70X보다 좀 더 들린 느낌입니다


음감에는 더 재미있을거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