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어메이즈핏 빕S AMAZFIT BIP S 스마트워치

by 털보네마트 2020. 10. 15.
반응형


어메이즈핏 빕S입니다


최근 살도 찌고 몸도 안좋아진거같아


운동 동기부여라도 하라고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AMAZFIT BIP 기본모델을 초기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배터리도 오래가고 GPS도 내장돼


나름 유용하게 썼어서


후속기종으로 구매했습니다


크게 달라진거로는


수영 등의 운동기능 추가와


음악재생 컨트롤인거같네요



제품박스입니다


우체국테잎이 붙어있어 지저분해보이네요;;



뒤에 간략한 스펙이구요



국내 정발품입니다




액정의 테이프를 떼고 보면


QR코드가 찍혀있습니다


QR을 바로 찍으면 안되고


APP 다운 후 기기 등록할때 사용하는


QR코드입니다



등록 후 제가 사용하는 워치페이스입니다


그냥 전자시계처럼 세팅했습니다


꽤 다양하게 워치페이스가 있는데


이게 맘에 들어 사용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우측 버튼을 누르면


상태나 심박수


운동 스톱워치 알람 등


여러 항목을 들어갈수 있습니다



화면잠김이 풀린 상태에서


버튼이 아닌 우측 스와이프를 하면


자신이 어플에서 설정한 순서대로


기능들이 나옵니다


저는 첫번째론 음악재생 컨트롤을 설정해두었습니다



날씨 데이터도 받아오구요



날씨 외에도


풍향, 자외선수치, 습도, 일출 일몰시간까지 나옵니다



심박수 측정도 물론 되구요



BIP S의 앱입니다


Zepp이라는 앱으로 뜨네요


홈 화면에는 다양한


데이터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BIP S 의 설정화면입니다


워치페이스, 알람 등 여러가지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워치페이스입니다


다양하게 있는데


맘에 들정도로 이쁜건


그리 많진 않습니다



시계 경고라 돼있는데


시계 알림이 더 좋겠네요



시계찾기


심박수 체크 주기


기울여서 화면 불 들어오기 등도 설정할수 있습니다




대충 이정도 기능입니다



착용감은 시계 두께도 그리 두껍지 않아


편하고 스트랩도 꽤 괜찮습니다


가벼워서 무게감도 없습니다



배터리는 이것저것 필수 알람과


심박주기 1분


밤시간에 기울여 화면 켜기 등을 사용했을때


하루에 8% 이내로 배터리를 사용하는거같네요


물론 GPS를 사용해서 운동을 하거나 하면


더 빨리 닳겠구요


그래도 10일정도는 충분히 나올거같습니다



BIP 기본모델 사용했을땐


20일정도 사용했던거같은데


제가 이번에 구매하고


이것저것 설정만지며


블루투스를 자주 연결해서 좀 더 빨리 닳았을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배터리 사용시간은


한달정도는 사용해봐야 나올거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