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IPTIME N704BCM 공유기

by 털보네마트 2020. 10. 11.
반응형

IPTIME의 엔트리급 공유기


N704BCM 입니다


기존에 쓰던


NETIS 2881이 맛이 가는 바람에


NAS와 같은 제조사인


(아이피타임 NAS와 공유기를 같이 사용하면)


(자동으로 포트 설정 등이 됩니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2881은 기가LAN을 지원하지만


집 인터넷도 일반 100Mbps기 때문에


그냥 엔트리급으로 구매했습니다



또 서브로 사놨던 아이피타임의


무선확장공유기도 있었는데


거실에 다시 설치해서 커버 범위도 넓혔네요



제품 박스입니다


특별할건 없네요



뒷면에 정리된 제품 설명입니다



내부 포장도 모두 종이로 돼있네요


재활용을 위한거같네요



모든 구성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아이피타임 제품 대부분이


크래들을 지원해준다는점 인거같네요


자리도 덜 차지하게 할수있고


발열 잡는데도 좋을거같습니다





크래들을 설치한 상태입니다


아래 있는 홀에 크래들의 튀어나온 부분을 넣고


중앙으로 당겨주면 끝입니다



유선은 말썽부릴 일이 거의 없으니


걱정하지 않았지만


엔트리급이라 공유기 성능을 걱정했는데


아직까진 문제없이 잘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