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DIARY-LIFE

ASRock 970 PRO3 R2.0 에즈윈 서비스센터 as방문기

by 털보네마트 2016. 5. 5.
반응형

오늘은 


as방문기 입니다!!


 


컴퓨터 메인보드의


사운드카드가


고장이나서


usb 사운드카드도 사보고


별별걸 했었지만...


사운드카드의 허접함으로


너무도 실망을 했었죠


 


그래서


오늘 시간도 나고


약속도 있었어서


메인보드 as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메인보드제조사의


서비스센터인


에즈윈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찾아봅니다!!


그러곤


전화를 했었죠



02-718-0933


월~금 am10:00~pm5:00


점심시간 pm12:30~pm1:30



전화를 통해


사운드가 안들린다 말하곤


수리가 가능한지


무상수리인지 등


여러가질 물어보았죠


(이때까진 제가 고장낸건지 모르고있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수리기간이니


(3년)


무상수리가 가능하다해서


가방을 챙겨


언능 용산으로 갔습니다



그리하여 도착한곳





위에 올린 지도의 건물 3층이죠


앞쪽으로 돌아


입구를 보면





허름합니다....


asus와 msi서비스센터를


가보았었는데


1층에다가 깔끔하고


컸는데...



계단으로 3층으로 가봅니다





에즈윈!!


문을열고 들어가면





작습니다


두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렇게


메인보드 수리를 맡기고는


뒤를 돌아보니





커피가있넹!!


 


다른곳들도


준비되어있긴 하겠지만


따땃하니 잘마셨습니다



잠시후


서비스직원분이


제 이름을 호명하더니


메인보드의 사운드 회로기판이


망가졌다고...


수리가 가능한지 기사님께


물어보신다 하시더라구요




1-2분뒤


직원분이


원래 회로기판이 망가진건


수리나 교체가 안되지만


다행히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친절하게도


왜 기판에


상처가 났는지도 알려주시더라구요


아마 그래픽카드를


설치하다가 날것이라 말해주셨는데


맞는말...


그래픽카드를


최근에 교체하기도 했고


몇번 전원이 안켜졌던적이 있어


문제를 찾느라


뺐다 꼈다를 여러번...


잘 안들어가서


퍽퍽 눌렀던 기억이....


 


다행히


교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분이 새로 교체해줄


메인보드를 확인하며


벽에 붙어있던


수리비 규정도 찍어보았습니다





혹여나


가실일이 있다면


참고해보시길!!



교체해주신 메인보드를


하나하나


작동됨을 확인받곤


약속장소로 출발!!



하기전에


메인보드 교체를위해





아무 컴퓨터가게에 가서


서멀구리스를 샀습니다!!


천원...


딱좋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