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리뷰] AUDIO TECHNICA 오디오 테크니카 ATH-E50 인이어 이어폰

by 털보네마트 2021. 1. 31.
반응형

오디오 테크니카의 ATH-E50입니다

 

이전에 E40을 구매해 잠깐 사용했던적이 있는데

 

착용감이 영... 안좋아서 방출하고

 

요즘 다시 이어폰 헤드폰에 관심쏟으며 구경중에

 

저렴한 매물이 올라와 데려왔습니다

 

 

구성품 하나 없이 이어폰만 있어 싸게 데려왔네요

 

실사용한 제품이라 그런지

 

특히나 왼쪽 투명 플라스틱에 기스가 많이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저정도로 탁하게 보이진 않는데

 

빛을 비춰보니 더 지저분해 보이네요

 

이어팁은 기존 이어팁 사이즈가 안맞아

 

집에 있던 폼팁으로 교체한 상태입니다

우측은 깨끗한편

안쪽도 반투명의 플라스틱으로 돼있습니다

 

E40과 비교해 귀에 들어가는 노즐이 얇아

 

불편한점은 없고

 

BA드라이버다보니 유닛 자체도

 

E40에 비해 작아졌습니다

 

 

사진 클릭시 출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FR그래프는 해외 리뷰사이트에서 올린 게시글에서 가져왔습니다

 

(www.head-fi.org/threads/crinacles-iem-fr-measurement-database.830062/page-7)

 

댓글에 E50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의 측정치가 있네요

 

측정치 상으로는 제가 좋아했던 LS200과 비교해

 

초고역이 조금 줄어든 제품이네요

 

 

일반적인 인이어 이어폰에 비해

 

저음이 나오진 않지만

 

충분할정도로는 나와주며

 

약간은 밝은 느낌의 이어폰인거같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의 기본 케이블은 여전히 똥이네요....

 

케이블좀 고급스럽게 만들지...

 

판매자분이 우측이 종종 나왔다 안나왔다 해서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했는데

 

사용해보니 유닛 자체 문제인거같진 않고 케이블이 슬슬 단선돼가거나

 

접촉불량이 생기는거같습니다

 

 

유닛이 저렴하다보니 그냥 알리발 저렴이 A2DC 케이블 하나 주문해놓은 상태입니다

 

케이블 주문하다 알아보니 A2DC가

 

AUDIO DESIGNED DETACHABLE CABLE이라

 

앞글자들만 따서 이름붙인거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