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1MORE 원모어 STYLISH 스타일리쉬 펌웨어 업데이트 버튼 및 소리 변화

by 털보네마트 2020. 3. 15.
반응형

1MORE 스타일리쉬의 펌웨어 업데이트입니다


가장 큰 변화로는


버튼 사용의 변화입니다


기존 좌 우 통합으로


한번 - 음악 재생 정지


두번 - 다음곡


세번 - 이전곡


에서



우측 한번 - 음량 증가


좌측 한번 - 음량 감소


우측 길게 한번 - 다음곡


좌측 길게 한번 - 이전곡


좌 우측 두번 - 재생 정지


세번 클릭은 음성기는 활성화


로 변경 되었습니다


세번클릭은 확실하지 않네요




다운로드 방법은


안드로이드 기준


1MORE라고


구글 플레이에 검색하면


두번째에


1MORE MUSIC 이라고 뜹니다




클릭 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어플 설치 후


업데이트는


좌 우 유닛 따로 따로 실행해 주어야 합니다


하나만 업데이트시


유닛이 서로 페어링이 안되기 때문에


한쪽만 들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업데이트 이후


소리가 변화한다는 리뷰가 종종 보이는데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이전 스타일리쉬에서는


풍성하고 울림 있는 저음이었다면



업데이트 이후에는


탄탄한 저음으로


바뀐거같습니다


물론 그렇다 해도


다른 이어폰 제품보다는 저음이


충분히 많이 나옵니다



물론 이런 변화로


다른 대역도 조금 차이가 나지만


청감상 저음부가 가장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이전 펌웨어와 직접적인 비교를


할 수는 없어서


제가 느낀게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업데이트 이전의 소리가 더 맘에 든다 하시면


또 버튼조작이 별로 필요 없다하시면


꼭 업데이트 할 필요는 없을거같습니다

반응형

댓글